현재 롯데 자이언츠의 양승호 감독이 진두지휘하는 경기를 보다 복장이 터지고 열 받은 상태에서 연이어 술을 마시고 무리를 하여 잠시 쓰러져서 요양 중(사, 오일 정도 요양하면 괜찮다고)입니다.

제리 로이스터 감독님의 야구에 지난 3년간 흠뻑 취해 살다가 아마야구만도 못한 양떼(무리한 연투 기용)떡장(선수를 떡이 되게 만든다는) 야구를 보다 보니 울분에 못 이겨 타이완 야구의 소식을 전해드리지 못했습니다.

                        저런 쌩쑈를 하는 신정환의 마음은 아마도 사분오열 슬펐으리라! 그런데, 난 구라가 아니라

                        진짜 술 마시다 쓰러졌다. 젠장 썩을 놈의 롯데 병신장때문에...대치동갈매기


게다가 그런 바보같고 병신같고, 쪼다같은 멍청한 야구에도 질렸지만, 선수를 학대하고 기 죽이고 망가트리려는 야구를 제지하려고 분연히 사람을 모으고 들고 일어나려다 무리를 하여 잠시 요양 상태에 들어갔습니다.

조만간 롯데 자이언츠의 야구가 한국 리그에서 처참하게 발리면 잔념을 끊고 다시 타이완 야구에 매진하는 대치동 갈매기가 되겠습니다.

몸과 마음을 추스리고 한 주 정도 쉰 후에 조만간 CPBL 2011시즌 초반 전망 기사와 한동안 끊겼던 기획 기사들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오적
(五贼)을 몰아내야 롯데 자이언츠가 살아납니다.

장병수 대표이사
배재후 단장
이성득 지역해설가
양승호 현 롯데 감독
신동인 구단주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블로그 이미지

대치동갈매기

중국과 타이완 야구에 대한 전문블로그입니다. 점차 발전하는 중화권 야구에 대한 정보를 모아 지피지기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무튼 많이 사랑해 주시면 좋겠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