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야구 이야기/C.B.L 이야기

중국야구리그 오피셜 사이트가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한동안 리빌딩으로 계속 문이 닫혀 있어서 중국야구에 대한 정보를 갈망하던 많은 사람을 답답하게 했으나 이번 5월에 드디어 중국야구리그 공식사이트가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현재 중국 야구리그가 진행 중으로 총 7개 팀이 열띤 일정을 치르고 있습니다.

리그 관련 소식들도 계속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만 사이트가 더 확충된 것은 국제야구 뉴스와 함께 다양한 정보들을 중국인에게 제공한다는 점에서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cbl.org.cn)

메뉴를 보면 중국야구 개요와 리그 뉴스, 그리고 협회 공지, 그리고 리그 경기 결과와 국제 야구동향, 이미지 게시판과 파워 블로그 소개, 그리고 야구팬들과의 소통 게시판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서 중국 야구에 대한 갈증을 풀고 있습니다. 사이트 맨 아래에는 한국 야구에 대한 소식들도 있습니다. 위 사진 왼쪽 하단을 보면 중국야구리그 현재 순위표도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를 보시면 경기 결과도 나와 있습니다.


또 하나 소개하자면 사이트 맨 아랫부분에 화제의 사진들 코너를 보면 얼마 전 한국의 롯데 자이언츠 사직 구장에서 시구한 레이싱걸과 다른 시구자들에 대한 이미지도 올라와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사이트의 정보를 토대로 계속 중국야구 소식을 전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