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야구 이야기/CPBL 初期~27年

각종 대만의 야구관련 뉴스들 모음


올해로 3년계약이 끝나는 대만의 대표적인 강타자인 천진펑이 계속 라뉴
에서 뛰고 싶다고 했습니다. 계약조건, 기간을 합의하는 중이라고합니다.

그리고 올 시즌 대만의 프로야구 챔피언시리즈 시청율은 평균 1.71%로
기록을 세웠고 총관중 260만영으로 역시 기록을 세웠다고 알려왔습니다.

중신웨일즈팀의 존폐위기의 풍문이 계속 흘러나오면서 중신팀의 투수인
니푸더는 흔들리지 말고 계속 야구를 할 수 있엇으면 좋겠다라고 인터뷰
에서 말했습니다.

LA다저스에서 뛰고 있는 구어홍즈가 대만귀국 기자회견에서 반드시 꼭
몸에 이상만 없다면 WBC에 나가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만의 야구영웅 구어타이위엔이 WBC대표팀의 투수코치로 내정되었다
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방금 들려온 소식에 의하면 대만 2008리그 총 MVP는 예전 기아용병투수
였던 마이크 존슨이 되었다고 합니다.
http://tw.news.yahoo.com/article/url/d/a/081104/5/18ufl.html

이상 각종 대만 야구 단신모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