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치동갈매기입니다.

어제 타이완 타이중의 조우지야구장에서 거행된 한국 대 타이완 프로야구 챔피언 시리즈 1차전 결과를 올립니다. 어제 티비로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경기 결과에 대한 스코어와 타격과 투수부문의 기록을 따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잘 안보인다면 클릭하시고 크게 보시면 됩니다.)

         경기 스코어 입니다. 9회 말에 터진 왕셩웨이 선수의 역전 끝내기 2루타로 경기는 슝디 엘리펀츠가 SK 와이번스를 3:2로
         꺾고 1차전 승리를 가져가면서 최소한 1억 8천 5백만 원의 상금을 확보했습니다. 올란도 로만이 SK를 상대로 좋은 투구를
         보여줌으로서 한국이나, 일본행의 희망이 더 커지게 되었습니다.

         타자별 성적 기록입니다.


         투수별 성적 기록입니다.

타이완 슝디 팀에게는 이번 대회의 상금이 매우 꼭 필요한 시점에서 선수 모두가 똘똘 뭉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SK에게도 물론 큰 상금이지만 슝디 팀에게는 이번 대회 상금이 매우 크고, 또한 너무나 절실합니다. 구단 운영에 있어서 큰 수익이 나지 않는 상황에서, 또 타이완 챔피언 시리즈에서 관중 수익도 얼마 거두지 못한 상황에서 올린 이번 수확은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 오후, 어제와 같은 시간에 열리는 2차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 지 궁금합니다. 오심성 판단이 있기는 했지만 기본적으로 타격이 너무 부진한 SK였습니다. 오늘 2차전의 분발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대치동갈매기

중국과 타이완 야구에 대한 전문블로그입니다. 점차 발전하는 중화권 야구에 대한 정보를 모아 지피지기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무튼 많이 사랑해 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