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BC 대회 특집/WBC Chinese Taipei

WBC 한국전 표를 현지 티켓사이트에 인터넷 예매하는 법.info

꽤 많은 분이 타이완에서 열리는 WBC 대회의 티켓을 구매하는 방법을 문의해오셨습니다. 타이완 티켓 판매사이트가 중국어로만 되어 있어서 모르겠다고 어려움을 토로하시는 분이 많아서 인터넷으로 티켓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라면 한 번 눌러 주세요!


티켓 구매 완벽 가이드~


먼저 한국에서 아래 링크된 타이완 티켓 사이트로 가셔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https://www.famiticket.com.tw/FMM/FMM0020.aspx (링크로 가시면 바로 회원가입 페이지가 나옵니다.)


제가 표시한 곳에 정보를 기입하신 후 맨 아래 왼쪽(이미지가 깨져서 안 보이는 곳)을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그 후에 아래 링크한 곳으로 가면 바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https://www.famiticket.com.tw/activity_info.aspx?code=1301Z06001



맨 아래 我要購票라고 쓰여진 버튼을 누르면 다음 단계로 들어갑니다.




그 다음 나온 페이지에서 대회 날짜와 대전팀을 고르시고   擇 튼을 누릅니다.


이 페이지 상의 한국 경기는 

2013/03/02 NED KOR / 2013/03/04 AUS KOR / 2012/03/05 KOR TPE

이렇게 세 경기입니다. 현재 타이완과의 마지막 경기는 표가 없습니다. 호주와 네덜란드는 아직 표가 있으니 예매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첫 경기인 네덜란드와의 경기를 시험예매 해보겠습니다.


선택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왼쪽 아래 색이 다른 원은 맨 위가 이미 점유한 좌석들이고, 그 아래가 좌석점유는 했지만 결제가 안된 좌석이고, 그 아래가 봉쇄좌석이고 맨 아래 하얀 원이 공석자리입니다.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시고 맨 아래   帳 을 누르시면 다음 페이지로 갑니다.



확인을 누른 후 사이트 로그인을 다시 하면 화면이 바뀌는데, 


그러면 마지막 코스인 결제창이 뜹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타이완 현지로 날아가서 주위의 패밀리마트 편의점에 가셔서 파미포트 기계에서 받은 번호로 표를 찾으면 됩니다.


파미포트 표를 받을 때 주의사항은 

인터넷 예매는 경기일로부터 5일 전까지 가능합니다. 수속비는 25위안이고 1회당 4매 이상 안됩니다. 표를 찾을 때는 경기 3일 전부터 하루 전까지 가능합니다. 

순서는 기계의버튼 購票 >展演娛樂 >FamiTicket >取票 를 순서대로 누른 후에 예매인 신분증번호 혹은 예매번호를 누른 후 확인을 누르면 영수증이 인쇄되어 나오는데 그걸 들고 계산대에 가서 주면 표와 바꿔줍니다.


항상 오류나 오작동은 있습니다. 분명히 제대로 잘 적었는데 안 된다는 분은 다시 차근차근 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드 번호나 인증번호, 혹은 유효기간을 잘못 적었거나 순서가 틀려서 그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래도 안 된다는 분은 그냥 현지로 가셔서 아무 패밀리마트 편의점에 가셔서 직원에게 부탁하여 대리구매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한국과 호주, 네덜란드 전은 제가 예상하기에 충분히 표가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요 글자를 점원에게 보여주시고 도와달라고 하면 대리 구매해줍니다. 옆에서 좌석 위치 등은 알려주시면 되겠죠?

韓國 對 澳洲 WBC 購票 한국 대 호주전 티켓 (3壘側)

韓國 對 荷蘭 WBC 購票 한국 대 네덜란드전 티켓 (3壘側)



이상 대치동갈매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