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야구 이야기/CPBL 初期~27年

2013년 대만 프로야구 챔피언시리즈 全경기 영상 안내

올해부터 대만 프로야구 연맹은 유튜브에 공식 채널을 열어 많은 경기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까지는 인터넷 스트리밍으로 조잡한 화질의 영상을 도둑중계하는 화면으로 봐야 했었는데 CPBL 공식 사이트를 유튜브 채널에서 오픈하여 앞으로는 좋은 화질의 실시간 영상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물론 올해까지는 실시간 중계는 하지 못했습니다만 내년부터는 노력해서 전 경기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CPBL Youtube Official Site :  https://www.youtube.com/user/CPBLofficial


이번 챔피언 시리즈도 경기 당일 실황 중계는 하지 않았지만 경기 후에 전 경기를 녹화하여 유튜브로 서비스해주고 있습니다. 과거 아시아시리즈에 참가했던 한국의 우승 팀이 대만 팀의 경기영상을 구하지 못하여 저에게 연락해서 대만 친구를 통해 어렵사리 구해다 준 적이 있었던 생각을 하면 많은 발전이 이루어졌네요.


경기 시청 방법은 유튜브 채널 CPBL 오피셜 채널에서 구독을 누르고 보시면 됩니다.

2013년 CPBL 챔피언시리즈 전 경기 보기

2013년 대만프로야구 챔피언결정전 1차전 10월 26일

2013년 대만프로야구 챔피언결정전 2차전 10월 27일

2013년 대만프로야구 챔피언결정전 3차전 10월 29일

2013년 대만프로야구 챔피언결정전 4차전 10월 30일


오늘 열리는 2013 코리안시리즈의 승자가 누구일지는 모르겠지만 이 영상을 많이 보시고 분석하여 대만에서 열리는 제6회 아시아시리즈에서 좋은 성적 올리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