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야구 이야기/CPBL 初期~27年

2012년 아시안시리즈 타이완대표 라미고몽키스 팀 라인업리포트 업데이트 예정

안녕하세요. 중국과 타이완의 야구이야기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2012년 CPBL 챔피언이 라미고 몽키스로 결정됨에 따라서 아시안시리즈에 타이완 대표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한국의 각종 관련 단체에서 라미고 몽키스 팀 자료를 구하는 이메일과 연락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국의 코리안시리즈가 끝난 후에 바로 라미고 몽키스 팀의 라인업 리포트를 올려드리겠습니다.


자료 사용에 대한 조건은 방송용으로 사용할 시 자료 출처 및 제공자를 명확히 밝혀주시면 되겠습니다. 


예) 자료제공: Chinesebaseballstory의 대치동갈매기 님.


그렇지 않고 무단으로 사용 시에는 자료 무단사용에 따른 청구서를 발송하겠습니다. 비용은 적정 비용을 책정하여 차후 연락하겠습니다. 아무튼, 조건에 동의하신다면 다운 받으시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료 구성은 오피스 엑셀로 만들었고, 내용은 아시안시리즈에 참가하는 선수단 전원에 대한 각종 세부자료(정확한 코치진 및 선수단 자료, 당해년도 스탯, 역대 기록과 선수의 장, 단점. 그리고 각종 특이 사항에 대한 기록입니다.


그럼 며칠 후에 자료 올리겠습니다. 미리 자료를 원하시면 제 트윗 팔로우 하시고 자료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트윗은 @chinesebaseball (바로가기는 블로그 오른쪽 메뉴 중간에 있습니다.)입니다.

대치동갈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