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야구 이야기/CPBL 初期~27年

(최종)2012 아시아시리즈 '라미고몽키스' 라인업 리포트 V_Final

(Update) 2012 아시아시리즈 '라미고몽키스' 라인업리포트V_Final

안녕하십니까. 대치동갈매기입니다.

2012년 타이완 프로야구 챔피언시리즈가 라미고 몽키 팀의 우승으로 결정 나면서 2012년 아시안시리즈에 타이완 대표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에 여러 곳에서 라미고 몽키즈 팀 관련 자료 요청이 들어와서 이렇게 라미고 몽키 라인업리포트 자료를 만들었습니다.

이 자료는 모두 저 '대치동갈매기'에게 그 저작권이 있으니 방송이나 매체에서 자료 인용 시 반드시 출처와 함께 이름을 병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 자료제공: Chinesebaseballstory의 대치동갈매기.


본 자료는 라미고 팀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선수단 코치진 자료, 팀 투수 자료, 팀 타자 자료로 구분되었고, 오피스 엑셀 2010으로 만들었습니다. 첨부된 엑셀 자료를 다운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를 이용할 시 * 반드시 아시안시리즈 경기 직전까지 자료의 내용이 업데이트될 수 있음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이 자료는 타이완 챔피언시리즈 라미고 몽키스 팀의 제출 명단을 토대로 작성하였으나 팀 사정에 의하여 언제든지 명단이 바뀔 수 있습니다. 내용이 변경되면 바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할 예정에 있으니 자료 준비를 하시는 분은 반드시 최종 버전의 자료가 업데이트를 확인하시고 방송에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종 버전은 파일 끝에 V_Final 이라고 씁니다.




만약 무단으로 자료를 사용할 시 소정의 이용료를 책정하여 청구할 예정입니다. 이에 반드시 출처를 밝히면 언제든지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잊지 마시고 그 점을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명단은 팔꿈치 부상으로 아예 챔피언시리즈 엔트리에 끼지 못하고 치료하러 귀국한 외국인 투수 Matt De Salvo와 투수가 던진 공에 맞아 손가락 골절상을 입은 종청요우와 신인 황중천은 명단에서 빠졌습니다. 최종 명단 26인의 엔트리 자료입니다.

첨부 자료 : 

위 자료는 팀 라미고/코치진/투수진/타자진/엔트리 예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 라미고 몽키스 참가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