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만야구 이야기/CPBL 初期~27年

2015년 CPBL 올스타전 안내.

2015년 대만 프로야구 올스타전 안내입니다.

7월 25일과 26일 대만 타이중 조우지야구장(臺中洲際棒球場)에서 성대하게 거행됩니다. 이번 올스타전과 관련해서 자세한 설명보다는 이미지로 된 내용을 주욱 올려드리겠습니다. 이미지 아래 간략한 설명 달겠습니다.



이번 올스타전 구성은 아직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방법으로 조를 나눴습니다. 흔히 하는 청팀, 백팀 식이 아닌 스피드조와 파워조로 팀을 나워서 대결하는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스피드조는 홍이중 라미고 감독에 우푸롄 중신슝디 감독로 조를 짰고, 파워조는 통이의 천롄홍 감독에 EDA의 예쥔장 감독이 맡았습니다.


양 팀의 선발 명단

 홍이중(라미고) , 우푸롄(중신슝디)

 천롄홍(통이), 예쥔장(EDA) 

 선발 쩡카이원(鄭凱文:중신슝디)

 포수 황하오란(黃浩然:라미고)

 1루 천쥔시우(陳俊秀:라미고)

 2루 린즈샹(林志祥:통이)

 3루 린즈핑(林智平:라미고)

 유격 린웨이언(林瑋恩:EDA)

 좌익수 쨘즈야오(詹智堯:라미고)

 중견수 린웨이주(林威助:중신슝디)

 우익수 쟝쩡웨이(張正偉:중신슝디)

 지명타자 조우쓰치(周思齊:중신슝디)

 선발 천홍원(陳鴻文:중신슝디)

 포수 류스하오(劉時豪:라미고)

 1루수 펑정민(彭政閔:중신슝디)

 2루수 궈옌원(郭嚴文:라미고)

 3루수 쉬지홍(許基宏:중신슝디)

 유격수 린즈셩(林智勝:라미고)

 좌익수 천진펑(陳金鋒:라미고)

 중견수 가오궈후이(高國輝:EDA)

 우익수 천즈하오(陳子豪:중신슝디)

 지명타자 쟝타이샨(張泰山:라미고)


이번 올스타전 홈런 레이스에서는 특별 이벤트로 미국 MLB 슈퍼스타 출신의 은퇴 선수 두 명인 제이슨 지암비(Jason Giambi)이반 로드리게즈(Ivan Rodriguez)가 각각 홈런레이스 홍팀과 백팀 선수로 나서 이번 2015년 대만 올스타전 홈런레이스에 참가하여 대만 선수 여덟 명과 같이 레이스를 펼칩니다.




이번 올스타전은 7월 25일(토)에 OB스타 선수들의 경기를 시작으로 각 팀의 치어리더 대회와 스피드 주루 대회와 개막 이벤트가 열린 후에 17:05분 부터 정식 올스타 전이 개최됩니다. 그 후에 7월 26일(일)에는 홈런 레이스가 거행되는데 나도 홈런왕, 레전드 올스타전이 앞서 개최되고 치어리딩 이벤트가 열린 후에 역시 17:05분 부터 홈런 레이스가 시작됩니다. 


이번 대회는 대만 지상파인 민스티브이(民視)에서 중계하고 유선은 FOX스포츠에서 중계합니다. 또한, 무선으로는 FSTV가 중계를 하고 IPTV는 ELTA에서 중계합니다. CPBL 공식 온라인 중계사이트는 CPBLTC.COM에서도 동시 생중계를 합니다. 모바일은 CPBL 공식 App인 CPBL에서 담당하고 라디오는 한성(漢聲)채널과 타이중 라디오(Ch 100.7)에서 시작합니다. 



올스타전 기념품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티켓은 패밀리마트 키오스트인 파미포트 파미티켓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중 조우지 야구장 배치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