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대회 분류/대륙간컵야구대회

대륙간컵 야구대회 결선리그 대진표 및 중계 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대치동갈매기입니다. 대륙간컵 야구대회 결선리그 일정과 중계 시간표가 나왔습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중계시간은 현지시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시간은 +1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외부일정으로 중계하기 어렵습니다. 스스로 자구책(^^;;)을 찾으셔야겠네요. 죄송합니다.

              아래는 예선리그 대진표와 게임결과입니다.

              아래 자료는 대륙간컵 결선리그대진표와 중계방송 안내입니다.


위의 표 중계란에 공백은 중계가 없는 것을 뜻합니다. 아울러 지금까지 자주 현지 방송국에서 일방적으로 중계시간이나 편성을 변경하면서 곤란을 겪은 일이 많은데, 그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시간이 되어봐야 알고, 또 그 시간에 현지에서 제대로 중계를 해준다면, 또 그 시간에 제가 시간이 나면 여기서도 중계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위의 표는 타이완에서 발표한 것을 그대로 옮긴 것일뿐입니다. 제가 편성한 은 아닙니다. 해당 방송국의 사정에 의해서 예고없이 편성 이동이 가능하다라는 점을 감안해서 봐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