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야구이야기

누가 누굴 징계해??? 가르시아 징계 항의 퍼포먼스.

아래 이미지를 A3 사이즈로 출력해서 사직구장에 가세요. 꼭 칼라가 아니라도 됩니다. 흑백으로 여러 장 뽑아서 주위에 나눠 주세요. 구단이 손 놓고 있는 가르시아는 이제 우리가 지켜야 합니다.

롯데 프런트는 도대체 뭐하고 있습니까? 왜 우리 선수를 지키지 않나요? 그러면서 밥은 꼬박 먹고 다니시나요? 자극하지 말라구요? 우리가 이렇게 당한게 한 두 번 일입니까? 왜 우리는 맨날 당하고만 삽니까?

이제는 안되겠습니다. 니들이 못하면 팬들이라도 나서서 지켜야지요.


아무튼 오늘부터 계속 사직구장에 가시는 롯데 팬이시라면 다들 아래 이미지 출력하셔서
사직구장에 좌악 펼치는 퍼포먼스에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A3 용지 사이즈로 뽑으면 큰 돈 안들어갑니다. 1000원 정도면 충분히 출력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힘을 보여주세요.


http://chinesebaseballstory.tistory.com/515

그리고 위의 링크는 KBO의 비도덕적인 행동으로 인해 선수협으로 부터 고발을 당했다는 내용의 블로그 포스팅입니다.

엠비씨 '후+'에서 취재하여 내보낸 영상을 포함한 관련 내용입니다.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이게 볼이냐구요? 가르시아가 타석에 있을 때, 임채섭이에게는 스트라이크였죠. 이렇게 보복 당하고도 아무소리 없이 들어가던 가르시아 입니다. 상습항의? 누가 그렇게 만들었는 데!!!>

자이언츠스토리 젬난세상님 글 중에서 가르시아 존 사진과 설명부분을 따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