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갈매기(Chinesebaseball)약 7분 전보스턴 레드삭스 팀의 타이완 야수 '린져슈엔(林哲瑄)'이 메이저리그로 콜업되었습니다. 1988년생인 린은 우투우타의 183cm/82kg의 외야수자원입니다. 2007년 미국에 진출한 후 5년 만에 'Cody Ross'가 빠진 자리로 메이저에 올라왔습니다.

(Photo by Elsa/Getty Images)























치동갈매기(Chinesebaseball)약 5분 전21일 린져슈엔의 이번 메이저 콜업은 두 번째인데, 필리스와의 경기에서 7회에 대수비로 나왔고 타석에서의 기회는 없었습니다. 'Cody Ross'의 부상으로 보스톤은 일루수인 'Mauro Gomez'를 트리플 A로 내리고 린을 올렸습니다.








대치동갈매기(Chinesebaseball)약 2분 전2008년 MLB Futures All-Star Game에서 MVP를 탄 린저슈엔은 2011년 트리플 A에서 0.235의 타율과 2홈런, 16도루를 기록하였습니다. 수비율은 0.986을 기록했습니다.






대치동갈매기(Chinesebaseball)약 1분 전이로서 타이완 출신 메이저리거는 천진펑(陳金鋒), 차오진후이(曹錦輝), 왕지엔민(王建民), 궈홍즈(郭泓志), 후진롱(胡金龍), 니푸더(倪福德), 천웨이인(陳偉殷), 그리고 린저슈엔까지 모두 여덟 명이 되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블로그 이미지

대치동갈매기

중국과 타이완 야구에 대한 전문블로그입니다. 점차 발전하는 중화권 야구에 대한 정보를 모아 지피지기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무튼 많이 사랑해 주시면 좋겠네요.